이영자가 추천하는 부산 3대 토스트 / 부산 영도 청학시장 쿤타 샌드위치

Share it with your friends Like

Thanks! Share it with your friends!

Close

안녕하세요? 푸드불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은 곳은 부산 영도 청학시장에 위치한 쿤타샌드위치입니다.
이곳은 이영자가 추천한 맛집이기도 하고 부산 3대 토스트라 불리우리도
합니다. 재료가 엄청 많이 들어가서 먹기가 조금 불편하나 그 맛이 아주 좋습니다. 부산에 방문하시는 분들은 한번 가보세요. 정말 만족 하실겁니다.
오늘도 저의 영상을 클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영상제작에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ℹ️ Information

🔴 쿤타샌드위치

🔴 가격 : KRW5000

🔴 영업시간 : 10:00 ~ 19:00
(매주 월요일 휴무)

🔴 위치 : 부산광역시 영도구 청학동 태종로 318
https://goo.gl/maps/hrpR6sE4UJbRFcvv8

  • Rating:
  • Views:370 views
  • Tags: -
  • Categories: food

Comments

갈매기부르스 says:

전국을 돌아다시네요 멋집니다

푸디타임 FoodieTime says:

이영자씨가 추천한거라면 믿을 수 있겠네요 ^^

푸드킹덤 Food Kingdom says:

토스트라고 하기에 푸짐하고 고급스럽습니다.

S E says:

코로나19 바이러스 조심하세요~ 영상 너무 재미있어요!

10분상식 세계백과 says:

우와 다른 건 몰라도 치즈 흘러내릴때 정말 할말을 잃었네요 ㅎㅎ
이정도 되면 토스트라고 부르기도 너무 어마어마한 것 아닌가요?
사용하시는 조리도구도 다양하고, 재료는 더 다양하고 말이죠 ㅎ 한개 만드는데도 손이 엄청 갈 것 같습니다.

HoMaster Zerg says:

Why did you name your channel FoodBull? That’s a weird combination.

힐링보이Healingboy says:

우와 다양한 재료에 치즈
비주얼 까지 왜 제가 사는곳은 저런게 없을까요..ㅠㅠ
맛나겠어요

행복사랑 says:

수제토스트너무맛있겠네용

글씨꾸미미 says:

깔끔하게 토스트를~맛깔나게!!!😍

이태용nct127 says:

이영자를 싫어하고…..지방 흡입 수술을 했는데 안했다고 뻥을 쳐서 쉬셨지요…..ㅎㅎㅎㅎ 토스트 엄청 깨끗하게 만드셔욤~~😊😊😊😊

Yes to Cooking says:

It’s amazing how there’s so many variations of korean street toasts :))

백버미 says:

토스트가 고급져보이는건 느낌일까요?ㅋㅋㅋ

창수오 SooOh Korean Street Foo:D says:

저에게 아픔을 주었던 집이네요😭

윤호찌 says:

지금 힘든시기에 촬영하느라 고생많으십니다ㅜㅜ 영상 보는데 너무 맛있어보여서 순간 행복했네요~

Tasty & Easy says:

Super goooood tasty toast with mozzarella.. see you my dear friend.. happy week..

Örümcek Mert(Örümcek Ailesi) says:

Merhaba biz geldik..harika bir paylaşım olmuş tebrikler

Avantgarde says:

뭐 맛있는건 다 들어가네요.ㅋㅋ
모짜렐라치즈 꿉는거에서 게임 끝났네요.

Write a comment

*